내돈내산 농심 배홍동 비빔면 솔직후기!

냠냠거리

내돈내산 농심 배홍동 비빔면 솔직후기!

익잉 2021. 6. 4. 17:0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즐거운 라이프 익잉입니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따뜻한 라면류도 좋지만,

시원하고, 새콤한 비빔면이 당기네요.

오늘은 요즘 핫한 배홍동 비빔면을 먹어보았습니다.

 

농심 배홍동 비빔면
농심 배홍동 비빔면

시원 달달한 배!

매콤한 홍고추!

새콤 동치미!

가격

배홍동 비빔면 가격은 

대형마트에서 2,900원대에 데리고 왔습니다.

쿠팡 로켓 배송에서는 2,88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배홍동 비빔면 포장
배홍동 비빔면 포장

1팩에 4 봉지가 들어있네요.

개당 700원대!

 

농심 배홍동
농심 배홍동
배홍동 비빔면 칼로리
배홍동 비빔면 칼로리

영양정보

나트륨 1,350㎎ (68%) 탄수화물 83g (26%) 당류 16g (16%)
지방 24g (44%)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1g (73%)
콜레스테롤 5㎎미만 (1%) 단백질 9g (16%)

 배홍동 비빔면 열량이 585kcal로

팔도 비빔면 보단 조금 높습니다.

 

배홍동 내용물
배홍동 내용물

면과, 비빔장, 참깨 토핑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참깨 토핑은 봉지쨰 으깨어 뿌려주면

더욱 고소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배홍동 소스
배홍동 소스

팔도 비빔면 소스보단 양이 조금 더 많네요.

참기름의 고소한 향이 생각나는 향이 확 풍기네요.

 

배홍동 비빔면
배홍동 비빔면

조리법은 다른 비빔면과 같습니다.

열심히 소스 넣고 비빈 후~

참깨 토핑은 으깨지 않고 뿌렸습니다.

 

비빔면과 돈가스
비빔면과 돈가스

비빔면류는 다양한 토핑 법이 있죠.

저는 돈가스를 토핑 했습니다.

먹다 보면 느끼한 돈가스와 매콤 달콤한 비빔면이

궁합이 잘 맞았습니다.

 

맛 후기

처음 먹었을 때 홍고추의 맛 때문인지

매콤한 맛이 조금 올라왔는데요.

팔도가 새콤달콤이면 배 홍동은 매콤 달콤 한 맛입니다.

팔도에 비하면 조금 싱거운 맛 이긴 한데,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더 좋아한다면

배홍동 비빔면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