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먹) 쌍문동 배달 맛집 떡스토랑!!

냠냠거리

(내돈내먹) 쌍문동 배달 맛집 떡스토랑!!

익잉 2021. 6. 2. 12:5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즐거운 라이프 익잉 입니다.^^
요즘 코로나 19로 인해 직접 매장 가서 먹는 것보다
배달 음식을 많이들 시켜서 드시는데요.
요즘 제가 꽂여 버린 쌍문동 배달 맛집을 소개하겠습니다.
바로 요기→ 떡스토랑 떡볶이&수제 탕수육!!

http://naver.me/FGoT8kmw

 

네이버 지도

도봉구 쌍문동

map.naver.com

전화번호: 02-991-9777
주소: 서울 도봉구 도봉로 121길 40 (도로명)
지번: 서울 도봉구 쌍문동 81-244 1층
쌍문역 4번 출구에서 538M
휴무일: 연중무휴
운영 시간: 오전 10:00 ~ 새벽 1:00
배달 지역: 도봉구 전체, 강북구, 노원구 일부 지역

떡볶이
떡볶이

우선 떡볶이입니다.
혼자 먹기 딱 좋은 양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떡, 어묵, 메추리알, 비엔나.
은근 골고루 구성되어 있죠? ㅎㅎ
매운맛 조절도 4가지로 되어 있네요.
순한 맛. 중간맛. 매운맛. 아주 매운맛.
정말 맛있다!! 정도는 아니지만
쏘쏘 하게 먹을만합니다.

대표 메뉴
대표 메뉴

떡스토랑의 대표 메뉴입니다.
요즘 전체적으로 로제 떡볶이가 인기가 많던데
언제 한번 도전해 봐야겠네요 ㅎㅎ


탕수육
탕수육,소스,단무지

탕수육만 시키면
이렇게 와요.
어쩌다가 단무지는
안주는 경우가 있어요.😐

탕수육
탕수육

 

이것이!! 제가 요즘 꽂혀버린 탕수육입니다.!!

웬만한 중국집 탕수육보다 퀄리티가 아주 좋습니다.!!

탕수육
탕수육

 

탕수육 소스
탕수육 소스


중국집은 뭔가 짜장면이 맛있으면 탕수육이 맛없고,
탕수육만 시키자니 가격도 비싸고,
무엇보다 맛을 잘 모르니깐 도전하기가 어려웠어요.
도전해도 맛에 실망도 많이 했고요. ㅠㅠ
근데 여기는 겉은 잘 튀겨져서 바사삭하고,
안에 고기가 두툼해서 씹는 맛이 좋아요.

탕수육 소스
탕수육 소스

소스도 맛있고,
소스 양을 많이주셔서
항상 남아요.
거기다 탕수육은 다음날 식어도 맛있다는 건 함정....

처음에만 떡볶이랑 탕수육 set로 시켜먹고,
그다음부터는 탕수육만 시켜서 먹습니다.ㅎㅎㅎ
양은 2~3인이라고 쓰여있지만
2명이서 먹기엔 부족한 거 같아요.
혼자 먹기엔 많고. ㅎㅎ

미니핫도그

리뷰 이벤트 서비스 미니 핫도그
탕수육 소스나 떡볶이 소스에 찍어 먹으면 JMT!!

떡강정
떡강정

리뷰 이벤트 서비스 떡강정
요건 쏘쏘 합니다. ㅎ

요것들(?)은 리뷰 이벤트 하면 주는 거예요.
1. 비엔나 5개
2. 메추리알 5개
3. 튀김만두 3개
4. 야끼만두 3개
5. 어묵 튀김 5개
6. 미니핫도그 5개
7. 떡강정
8. 피카츄 돈가스
여기서 튀김만두, 미니핫도그, 떡 강정만 먹어봤네요

튀김만두
튀김만두


아~! 튀김 만두도 먹을만합니다.

참고로 요기요에는 없네요.
배달의 민족에만 있어요.

글 작성하고 있는데 사진 보니 배고파지네요. ㅎㅎ
여러분 글 읽느라 고생하셨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