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스 예고편 공개!

영화

이터널스 예고편 공개!

익잉 2021. 5. 25. 23:13
728x90
반응형

http://naver.me/5SWxHX2w

'이터널스' 티저 예고편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tv.naver.com


이터널스 (Eternals) 2021.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4 3번째 영화인 이터널스 예고편이 공개되었네요~!
예고편에 나오는 ost. Skeeter Davis-The End of the World를 좀 더 웅장하게 사운드를 입혀서
아름답고 웅장한 느낌을 잘 살렸네요.
거기다 마블리 마동석 님이 출현하게 돼서 더 기대가 되네요!
코로나 10의 여파로 개봉일이 1년이나 연기돼서
티저 예고편 상으로 11월 개봉으로 소개되었는데요
지난 MCU 특별 영상에서는 10월 개봉이라고 했으니 상황에 따라 앞당길 여지도 있어 보입니다.
이터널스란 마블 코믹스의 인류와 같은 조상을 지니고 있는 특별한 인류로 소개되어있는데요
보통 인간처럼 나이를 먹고, 살해당하면 죽는 등 필멸자 같지만!!
이들의 1년은 인간으로 치면 1천 년이나 되는 등 평범한 인간의 궤도를 한참 벗어난 시간 감각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또 살해당하지만 않으면 영원히 살 수 있다네요 ㅎㅎ

리처드 매든ㅡ 이카리스 역
이카리스는 이터널스의 전략적 리더이며 강력한 힘, 비행, 뛰어난 재생력 등
DC의 슈퍼맨과 비슷할 정도로 강력한 존재라고 하네요

젬마 찬ㅡ세르시 역
영화 예고편에서 이카리스와 연인 관계로 등장합니다.
분자를 조작하는 능력이 있으며
누구보다 인류를 적극적으로 관찰하고 친해지고 싶어 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셀마 헤이엑ㅡ에이잭 역
원작에서는 남성 캐릭터
대화방식이 특이하게 정신대 정신으로 하고
셀레스티얼들(우주적 존재, 가오갤 2에서는 에고로 등장, 피터ㅡ스타로드 아버지)과 유일하게 대화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로런 리들로프ㅡ마카리 역
원작에서는 남성 캐릭터
태풍을 만들어내는 능력을 가졌고.
빛의 속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ㅡ파스 토스 역
이터널스 최고의 기술자로
필요한 재료만 있으면 상상하는 무엇이든 만들 수 있는
발명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동석ㅡ길가메쉬 역
우리의 마블리는 길가메쉬 역을 맡았습니다.
이터널스 중 가장 육체적 능력이 세다고 합니다.
어벤저스에서 헐크 포지션이라고 이해하면 되겠네요 ㅎㅎ

쿠마일 난지아니ㅡ킹고역
킹고는 원래 일본 캐릭터인데
파키스탄 배우가 맡았습니다 ㅎㅎ
그래서 일본에서 꽤 논란이 있다고 합니다.
능력으론 손에서 우주 에너지 발사체를 만들어내는 파워를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리아 맥휴ㅡ스프라이트 역
기억을 조작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작에서는 이 능력으로 지구의 역사에 깊이
관여하던 이터널스들의 기억을 모두 지워
더 이상 지구에 대해 관여할 수 없게 만들었던 중요한 인물입니다.

안젤리나 졸리ㅡ테나 역
안젤리나 졸리의 캐스팅에 걸맞은 캐릭터라고
생각하는데요 ㅎㅎ
강한 의지를 가진 전사이며
우주 에너지로 자신이 원하는 무기를
만들어낼 수 있는 힘을 지녔습니다.

그리고~! 이터널스의 진정한 대장(?)
이터널스 영화를 맡은 클로이 자오 감독도 최근에 유명해졌는데요
미국 LA에서 열린 93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노매드랜드로 작품상, 감독상 오스카 2관왕을 차지하였지만
중국에서는 자오 감독 관련 기사와 영상을 찾기 힘들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이는 자오 감독이 8년 전 언론 인터뷰에서 중국 당국을 비판한 사실이 있어서
중국에서는 외면당하고 있다는 정보가 얼마 전 뉴스에서도 소개되었습니다.
이터널스가 중국 시장에서 외면받을 수도 있겠네요...
어쨌든 얼른 이터널스 개봉일이 다가왔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