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제천 빨간오뎅 떡볶이세트 밀키트 후기

냠냠거리

내돈내산! 제천 빨간오뎅 떡볶이세트 밀키트 후기

익잉 2021. 8. 27. 17:0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냠냠 거리를 올리는 익잉입니다.

요즘 워낙 밀키트가 유행이라서
저도 한번 도전해봤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두둥!

제천 빨간오뎅 떡볶이세트

바로 제천 빨간오뎅 떡볶이 세트!!
포장이 상당히 심플해서 마음에 드네요.
몰랐는데 제천의 빨간오뎅이 상당히 유명한가 봐요.

조리법과 원재료 설명


기본적인 조리법과 원재료 설명 등이
뒷면에 표시되어 있어요.

구성품

자~ 오픈하고 제천빨간오뎅 구성품들을
꺼내보았어요.

떡볶이와 오뎅, 떡볶이 소스로 심플하죠?
떡은 밀떡이고,
오뎅은 꼬지까지 같이 구성되어 있어요.ㅎㅎ

밀떡

우선 밀떡을 물에 담가서 풀어줘야겠죠?

떡볶이 재료

오뎅은 요리하기 쉽게 꼬지를 뺀 후
잘라서 넣었어요.

집에 유통기한이 얼마 안 남은 비엔나 소시지도
억지로(?) 넣고, 양파도 톡톡 넣어 봤어요.

파도 넣으려고 했지만 안 보여서 패스!!

떡볶이 소스

떡볶이 소스는 약간 묽은 느낌이 나고,
살짝 먹어봤는데 텁텁한 고추장 맛이 강했어요.

떡볶이 요리

소스가 묽어서 열심히 풀어줘야겠네요. ㅎㅎ

아 그리고 떡볶이에 들어가는
물 용량은 떡볶이소스 용기에 가득 채우면
알맞은 용량이라고 설명이 나와있어요.

올리고당

텁텁한 맛이 강할까 봐 넣은 올리고당!!
올리고당이 신의 한 수였던 거 같아요. ㅎㅎ

밀떡

쫀득쫀득한 밀떡!!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

제천 오뎅

왜 제천 오뎅이라고 쓰여있는지 느껴졌던 오뎅!!
오뎅은 진짜 맛있었어요.

밀떡보다 오뎅이 좀 더 많이 들어있었으면
더 인기가 많았을 것 같아요!!


후기

맛: 7/10
가격: 4500원


맛은 무난한 편이었는데
오뎅이 맛있어서 점수를 좀 더 줬습니다.

떡볶이를 간단하게 만들어서 먹고 싶을 때
좋은 제품인 거 같네요

가격도 적당한 거 같고,
취향에 맞게 다른 재료 넣어서
먹기 편한 것 같아요.

반응형